이는 브랜드가 밀집된 쇼핑의 중심지 명동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다 더 쉽게 헤지스 문화를 접하고, 매장에 들어와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기 위한 상징성을 담고 있다.
5개 층 500여 평 규모의 ‘헤지스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로잉 클럽, 런던 아트, 잉글리시 포인터 외에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이미지에 적합한 다양한 테마에서 얻은 인스피레이션과 트래디셔널 캐주얼 특유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적절하게 조화되어 헤지스만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컨셉트 매장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