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코펀, 8주년 기념 ‘오늘의 핫쿠폰’ 이벤트

딘타이펑 및 홈플러스 등 브랜드 90% 할인 혜택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05 16:48:39

기사프린트

   
코코펀이 론칭 8주년을 맞아 9월 한달간 매일매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임경제] ABC마트, CGV 골드클래스, 딘타이펑, 홈플러스 등 2030여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매일 최대 9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실시돼 화제다.

코코펀(대표 이승철)이 론칭 8주년을 맞아 9월 한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핫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코펀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요일별로 신규가입자와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외식, 영화, 여행 상품권을 파격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월, 수요일에는 구매자를 위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코코펀에서 한 번 이상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CGV 영화관람권을 6000원, 무스쿠스 5만원 식사권을 5000원에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당첨자는 자동으로 익일 일괄 취소된다.

화, 목요일에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딘타이펑과, ABC마트 5만원 상품권을 각각 5000원에 판매하며 미당첨자는 구매가 익일 일괄 취소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8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매주 여행상품권을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구매 금액의 10%를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코코펀 캐시도 함께 제공된다.

코코펀 최인녕 본부장은 “코코펀 론칭 8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30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엄선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향후 쿠폰 서비스뿐만 아니라 소셜 쇼핑 부문에서도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코펀은 지난 2003년 쿠폰 매거진 발행을 시작으로 www.cocofun.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용 애플리케이션 ‘코코펀 쿠폰’을 출시해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