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을 맞아 지난 3일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드워드 콥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격려사,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 및 외부강사 초청강연 순 등으로 진행됐다.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2006년 9월 첫 개설한 이후 5년 동안 통화고객수는 97만1392명으로 집계됐으며, 총 통화시간은 4만9407시간6분을 기록했다.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개설 5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으며, 장기근속자 5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상을 받은 장기근속자 5명이 에드워드 콥 부사장(가운데), 이한경 TM본부장(오른쪽 끝), 박정아 고객지원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이날 하나HSBC생명 하상기 대표이사는 “여러분들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지난 5년간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을 기념해 ‘고객지원센터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골든벨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사내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