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 5주년 기념식

고객지원센터서 기념행사·에피소드 공모전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9.05 13:35: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을 맞아 지난 3일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드워드 콥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격려사,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 및 외부강사 초청강연 순 등으로 진행됐다.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2006년 9월 첫 개설한 이후 5년 동안 통화고객수는 97만1392명으로 집계됐으며, 총 통화시간은 4만9407시간6분을 기록했다.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개설 5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으며, 장기근속자 5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상을 받은 장기근속자 5명이 에드워드 콥 부사장(가운데), 이한경 TM본부장(오른쪽 끝), 박정아 고객지원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누적 통화고객수의 경우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10명 중 3명이 보험 관련상담을 진행한 것과 같다. 통화시간의 경우 2059일 밤을 꼬박 새며 상담한 수치다.

이날 하나HSBC생명 하상기 대표이사는 “여러분들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지난 5년간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HSBC생명은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을 기념해 ‘고객지원센터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골든벨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사내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