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SK, 한화 등 대기업 그룹사 하반기 공채 ‘스타트’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9.05 11:02: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9월 하반기, 대기업 그룹사 공채의 서막이 열렸다.
 
5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주요 그룹사인 KT, SK, 한화, 두산, 이랜드그룹이 하반기 신입공채에 돌입했다. 
 
◇ KT그룹의 KT, KTH, KTDS, KT캐피탈, KT렌탈 등 각 회사 각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정규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단 KT IT기획분야는 석사학위 취득자 및 2012년 2월 취득예정자)로 토익 기준 6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영어 성적 보유자는 지원 가능하다.

KT 지원자에 한해서 한국 공학교육인증원(ABEEK)으로 인증 받는 공학교육 프로그램 이수자는 우대하는 등 모집분야 별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확실하게 살펴봐야 한다. 접수는 9월 21일까지 KT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kt.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 SK그룹도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네트웍스, SK케미칼 등 각 회사의 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국내외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또는 동 수준의 역량 보유자로서 2012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 별로 전공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접수는 SK그룹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마감일은 9월 22일.
 
◇ 한화그룹도 한화.화약, 한화.무역, 한화건설, 한화테크엠 등의 계열사 각 부문이 세자릿수 규모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지만 모집부문 별로 자격요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고를 확실히 살펴야 한다.

MBA 학위자와 영어성적 우수자, 특히 영어회화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9월 6일부터 20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가능하다.
 
◇ 두산그룹의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두산건설 등 계열사 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석·박사 포함)로 영어말하기테스트 점수를 소지한 자라야 하고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9월 15일까지 두산그룹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위 기업들의 자세한 채용소식은 인크루트 홈페이지(www.incru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