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위메프, 오크우드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할인판매

선착순 3000매 판매 예정, 1인당 최대 4매 구입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05 10:58:23

기사프린트

   
위메프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내 고급 레스토랑 4곳을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품권을 30% 할인된 3만5000원에 판매한다.
[프라임경제]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하 위메프, 대표 허민)은 5일부터 3일간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내 고급 레스토랑 4곳을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품권을 30% 할인된 3만5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권은 (주)에렉스에프앤비 그룹에서 운영중인 호텔 오크우드 내의 일식당 아까마쯔, 뷔페 레스토랑 바이킹을 비롯, 중식당 용궁 코엑스점과 역삼점 등 고급 프리미엄 레스토랑 4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선착순 3000매 판매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1회 4장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내의 뷔페 레스토랑 ‘바이킹’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한, 중, 일, 양식 등 세계 각국의 유명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깔끔하고 정갈한 정통 관동, 관서풍의 일본 요리로 유명한 ‘아카마쯔’ 역시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을 모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중식당 ‘용궁’은 역삼점과 코엑스점에서 모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며, 고대중국 황실과 용궁설화를 주제로 한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 북경과 광동요리를 중심으로 각종 모임 및 단체 손님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명절 가족 모임에 제격이다.

㈜에렉스에프앤비는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을 진행하는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강남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을 비롯, 호텔 내 중식당 용궁, 일시강 아카마쯔, 김포공항 라운지, 패밀리 레스토랑 우노, 여의도의 바이킹 부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 등을 운영중이다.

위메프의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들이 한데 모여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품격있고 편안한 감성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인터넷과 친숙한 신세대뿐 아니라 4~50대 이상까지 이용 고객들의 연령대도 다양해진 만큼 실속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위메프는 전국 81개 지역으로 소셜커머스 가운데 최다 지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통해 현재 사용자 위치와 가까운 순서대로 상품을 보여주는 리스트 기능과, 지도에 아이콘으로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 혹은 고객센터(1588-47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