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 C&C, G&G와 애니메이션 공동 사업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2.04 09:0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는 G&G 엔터테인먼트사(대표 정극포, www.gngmovie.com  )와 ‘라라의 스타일기 공동 제작 및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먹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깜찍▪발랄한 소녀 라라가 가수로 성장해 가며 겪게 되는 시련과 극복 과정을 코믹하게 보여주는 여아용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라라의 스타일기’는 마법과 액션, 환타지 등 현실감이 떨어진 기존 여아용 애니메이션과 달리 아이들의 장래 희망 1순위인 ‘연예인’에 대한 솔직 담백한 내용을 통해 다양한 매력으로 여아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포켓몬으로 유명한 일본의 쇼프로(ShoPro)사와 우리나라의 G&G 엔터테인먼트사가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키라링 레볼루션’의 한국판이다. 키라링 레볼루션은 지난 4월 이후 일본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되어 캐릭터 라이센스 사업 등 각종 부가사업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SK C&C전략사업본부장 조재수 전무는 “라라의 스타일기는 아이들의 입장에서 라라가 고난을 극복해 진정한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비춰 아이들에게 훈훈한 교훈을 안겨준다” 며 “SK C&C는 앞으로 더욱 애니메이션 사업을 확대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애니메이션 업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