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銀 '윙고(WingO)' 신용카드 선보여

인터넷 쇼핑몰 구매시 월 최고 1만점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노현승 기자 기자  2011.09.05 09:2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은 '윙고 체크카드' 고객의 사회 진출에 따른 신용카드 니즈를 반영해 '윙고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대의 금융생활을 위해 출시된 '윙고 신용카드'는 20~30대 젊은 고객사용 선호도가 높은 △인터넷 쇼핑 △통신요금 △대중교통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등 이용 시 최대 10%의 Yes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외한은행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을 활용해 적립된 포인트를 전환해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재구성했다. 특히, 이동통신 사용율이 높은 20~30대를 위해 이동통신요금 Yes 포인트 자동차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매월 최대 2만5000원까지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로 통신요금을 미리 결제할 수 있는 통신비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대형가맹점에서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스마트폰 소지 고객이 모바일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도록 해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외환카드 관계자는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윙고 체크카드' 포인트가 적립되는 '윙고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해 20~30대를 대상으로 윙고 브랜드 확장을 통한 다른 금융상품으로의 교차 판매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