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TM컨설팅 “나! 행복과 만나다!” 서울 앵콜 공연

콜센터 직원들을 위한 색다른 ‘강의 콘서트’

김경태 기자 기자  2011.09.03 09:12: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TM컨설팅은 콜센터 직원들을 위해 새로운 형식의 ‘강의 콘서트’인 우리들의 행복 콘서트 “나! 행복과 만나다!” 콘서트를 오는 9월 8일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중구 청소년수련관 지하1층 청소년극장에서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

   
오는 9월 8일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중구 청소년수련관 지하1층 청소년극장에서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
기업 담당자와 콜센터 관리자 및 교육 담당자ㆍ상담사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의 콘서트’는 대전에서 성공리에 마치고, 서울 콜센터 직원들의 많은 호응이 있어 다시 한번 더 공연을 가지기로 했다고 STM컨설팅은 밝혔다.

정미경 원장은 지난 강연 내용과 같은 어려운 환경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내는 ‘행동하는 긍정주의자’를 뜻하는 ‘옵티미스트가 되자’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 원장은 “모든 콜센터인이 업무 스트레스를 벗어 던지고 자신이 행복해야만 함께 하는 사람이나 조직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자신이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한가위의 풍성함 같은 행복을 많은 콜센터 직원들이 함께 하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