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효성ITX, ‘컨택센터 QAA기본과정’ 교육 실시

김경태 기자 기자  2011.09.02 11:55:10

기사프린트

효성ITX는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컨택센터 QAA, 사내강사, 파트장, 팀장, 상담실무 관리자, 컨택센터 통화품질 책임자 등을 대상으로 ‘컨택센터 QAA기본과정’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컨택센터 QAA(Quality Assurance Analyst)의 역할과 QA직무에 대한 제반 사항을 충분히 습득하고 향상된 통화품질 관리를 통한 컨택센터의 바람직한 방향 제시를 목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며, 고객만족 트렌드 이해와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지표를 수립하고 개선 및 전반적 QA 업무에 대한 실무 활용 스킬 습득이 특징이다.

9월 7일에는 ‘컨택센터 QAA의 현주소’라는 주제로 컨택센터 CS전문가로서 CS변화 트렌드 읽기, QAA역할 이해 및 핵심 역량, 실사례 중심 센터 QA업무 관리 방안을 교육하며, ‘QA평가 및 분석’은 인·어바웃 바운드 평가표 살펴보기, 센터별 평가표 QPI 기준안 공유하기, 평가표에서 센터별 목표 찾기, 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한 효과적인 관리 방안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다음날인 8일에는 ‘신뢰도를 높이는 모니터링 방법 적용하기’라는 주제로 모니터링 사이클 이해, 모니터링 기법, 문제점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도출을 교육하며, ‘모니터링 결과를 통한 QA코칭’에서는 최적의 성과를 위한 코칭 프로세스 전략, 코칭을 통한 QPI항목별 레벨업 훈련 워크샵을 교육한다.

‘컨택센터 QAA기본과정’에 대한 교육 신청이나 문의는 효성ITX 고객센터(02-2102-851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