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 길거리 홍보에 네티즌들 ‘센스돋네’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9.02 10:49: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박성광 꽃배달의 도심 속 거리 홍보 인증샷이 화제다.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 홈페이지에 올라온 인증샷은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가 지난달 24일 서울 종로구 서대문구의 거리에서 펼친 게릴라 거리 홍보로써 종전의 온 오프라인 마케팅 대신 사이트 주소가 적힌 피켓을 들고 직접 홍보하는 이색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다.

이번 홍보 인증샷 속의 뿔테 안경을 쓰고 있는 남자는 사람들이 쳐다보는 것에 주저 하지 않고 거리낌 없이 장소를 바꿔가며 연신 얼굴에는 웃음을 머금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횡단보도를 건너는 와중에도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속 남자의 모습이 눈에 띄는데 사진 속 남자는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 직원으로 밝혀졌다.

박성광의 플라워매니저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전략은 누구나 보면 저희 업체라는 것을 알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직원들이 직접 피켓을 들고 거리로 나가 게릴라성으로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표정이 너무 해맑다”, “정말 센스돋으심”, “그 사장에 그 직원..ㅋ”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의 꽃배달 쇼핑몰은 랭키닷컴 꽃배달 사이트 순위에서 10위권에 진입하며 레드오션인 꽃배달 시장에서 대박조짐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