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지혜 셀카 공개, 블랙 튜브 탑 드레스로 ‘여신등극’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9.02 10:39: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서지혜가 최근 근황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의 아름다운 여신미모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지혜는 검은색 튜브 탑 드레스를 입고 시크하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보여주고 있어, 최근 평소 친분이 있던 유진-기태영의 결혼식에서 깔끔하고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의 패션을 선보이며 청순미를 발휘한 것과는 상반되는 모습의 매력을 선보였다.

셀카를 공개한 서지혜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1’의 시상자로 참석하기 위해 KBS 공개홀로 이동하는 중이었으며, 요즘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 하던 많은 팬들을 위해 이동 중에 사진 몇 장을 찍어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시상식에 참가하기 전 마지막까지 미모를 검토하며 완벽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서지혜는 레드카펫에서 검은색 시스루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며, 자신의 빼어난 각선미와 숨 막히는 뒤태 등 여신미모를 한껏 발휘하였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많은 취재진들의 플래시(flash) 세례를 받았다. 

한편 서지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차기작 선정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그녀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다른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