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국내 최초 플래티늄 카드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혜택 제공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9.01 11:36: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와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신용카드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플래티늄 카드는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 글로벌 여행서비스 등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와 제휴를 맺고, 기프트바우처 서비스, 글로벌 여행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매년 연회비 이상의 기프트 바우처를 제공한다. △중국·일본·동남아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 △최신형 태블릿 PC 또는 국내외 호텔 무료숙박권 △국내 골프장 주중 1인 무료 라운딩 이용권 △상품권 교환권 등 라이프스타일별로 사용 가능하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전 세계 1200여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서 숙박 예약시 특별 할인가 적용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힐튼호텔 VIP 멤버십 △헤르츠 우대멤버십서비스 △전세계 600여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PP 멤버십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플래티늄 카드 회원들만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데스크를 운영한다. 서비스 데스크는 카드 이용 상담에서부터 △일대일 맞춤형 여행 설계 △해외긴급의료지원 △레스토랑·공연·골프장 예약 등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캘빈클라인 △토리버치 △콴펜 등 명품 패션 브랜드 및 주요 면세점에서 최대1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명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도 10% 할인과 함께 VIP 우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카드인 플래티늄 카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바우처 서비스, 강력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및 24시간 상담 데스크 운영 등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