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한킴벌리, ‘애니데이 서포터즈’ 모집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9.01 09:52: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유한킴벌리 애니데이가 일상생활에서 여성청결의 중요성과 평상시 팬티라이너 사용 습관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애니데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팬티라이너는 생리기간에만 사용하는 생리대와 달리 여행이나 야근 등으로 인해 속옷을 갈아입기 불편할 때나, 운동할 때 등 평상시 여성 분비물 처리를 위한 제품으로 최근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여성청결을 위해 속옷처럼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식하는 비율은 아직 낮은 편이다.

‘애니데이 서포터즈’에 선정된 여대생들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티라이너를 매일 사용하는 것이 여성의 건강을 위한 습관이라는 점을 알리게 된다. 또한 애니데이 온ㆍ오프라인 대외활동 참여, 공식 서포터즈 임명장 수여, 문화활동 지원, 애니데이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지원뿐만 아니라 활동평가에 따라 해외 문화체험, 기회도 얻게 된다

‘애니데이 서포터즈’는 대한민국 여대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총 33명을 모집한다. 지원 희망자는 애니데이 홈페이지(http://www.kotexanydays.com)에서 신청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9월 8일 자정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9월 16일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보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