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뮤지컬' 블링 블링 화려한 포스터 대공개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9.01 08:54: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8월 30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이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블링 블링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대 위의 뜨거운 열정과 격정적인 사랑이 화려하게 펼쳐질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의 포스터가 1일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뮤지컬 무대를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치열한 경쟁과 도전, 그리고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뜨거운 사랑을 그린 '더뮤지컬'은 포스터도 그에 걸맞게 블링 블링한 화려한 색채 속에 각 주요 인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뮤지컬 지망생 '고은비' 역의 구혜선은 꿈꾸는 듯한 아련한 표정을, 천재 작곡가 '홍재이' 역의 최다니엘은 여유있어 보이는 선한 미소를, 그리고 뮤지컬 스타 '배강희' 역의 옥주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성격을 단 한가지 표정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재벌 3세 뮤지컬 투자자 '유진' 역의 박기웅은 냉철한 이미지가, 엄친딸 차도녀이자 뮤지컬 홍보팀 실장 '서라경' 역의 기은세는 자신의 역할에 맞게 시크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뮤지컬을 소재로 한 최초의 드라마로 화려한 춤과 노래, 2년여의 기획과 사전 제작,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인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은 오는 2일 밤 9시 55분, SBS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