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리비아로렌, 광고캠페인으로 3040 여성과 공감

시즌에 맞춰 겨울 ‘눈사람편’, ‘친구편’ 방영 예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31 15:08: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나를 잊지마세요-가을편’ 광고 캠페인을 9월1일부터 방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쁜 직장생활과 아내, 엄마로 살면서 계절의 변화를 만끽하거나 나만을 위한 쇼핑을 즐기지 못했던 3040 여성들에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올리비아로렌 ‘나를 잊지마세요’ 광고는 가을과 겨울, 계절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그네편과 낙엽편, 눈사람편을 비롯해 나만을 위한 쇼핑 쇼윈도편, 겨울 동창 모임의 눈사람편을 포함한 총 5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올리비아로렌은 총5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를 통해 3040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재발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1 올리비아로렌 가을 캠페인 ‘나를 잊지마세요’ 그네편과 낙엽편은 수애가 그네를 타면서 푸른 가을 하늘을 기분 좋게 오르내리거나 낙엽이 흩날리는 모습을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해 움직임이 느리게 유영하는 것처럼 극적으로 연출됐다. 특히, 그네편에서 수애가 입은 올리비아로렌 레드 트렌치코트가 가을 하늘과 멋스럽게 어울려 수애의 모습이 더욱 빛을 발했다.

쇼윈도편은 쇼핑을 나서면 아이들 옷과 남편 물건, 식료품을 구매하느라 ‘나’를 위한 쇼핑에 소홀하게 되는 상황에서 모티브를 얻어 CF 스토리로 엮었다. 쇼윈도 에피소드는 오늘만큼은 나를 위한 감동의 선물을 주자는 의미로 3040 여성들과의 공감대 형성에 커뮤니케이션 초점을 맞췄다. 겨울 눈사람편에서는 수애가 입은 크림 베이지색 코트와 화이트 장갑-머플러가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겨울을 연상시켜 마치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세정 광고홍보실 박민주 이사는 “올리비아로렌 ‘나를 잊지마세요’ 캠페인을 통해 3040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고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올리비아로렌이 여성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는 No.1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11 하반기 올리비아로렌 ‘나를 잊지마세요’ 캠페인은 9월1일 가을편을 시작으로 각 시즌에 맞춰 겨울편이 추후 방영될 예정이다. 올리비아로렌 광고는 공중파 TV와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