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필그림, 자연에서 영감얻은 F/W 컬렉션 공개

F/W 프레젠테이션 성황리 개최, 다양한 트랜드 제품 선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31 13:12: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북유럽 감성의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의 2011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이 신사동 LG 패션 서관 1층에서 진행됐다.

   
필그림의 2011 F/W 컬렉션은 자연 속의 새, 나뭇잎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필그림의 2011 F/W 컬렉션은 ‘Forest Walk(숲 속의 산책)’를 테마로 깊은 숲 속을 거닐며 보고 듣고 느껴지는 모든 것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나뭇잎, 새, 깃털, 토토리, 꽃잎 등 자연 그대로의 모티브를 담아 그 속에 숨어 있는 재미있는 요소들을 표현하였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보헤미안 감성을 에스닉하게 표현한 보헤미아(BOHEMIA)라인, 락앤롤 느낌을 모던하게 풀어낸 애티튜드(ATTITUDE) 라인, 그리고 자연의 느낌을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으로 이미지화 한 델리컷(DELICUT) 라인으로 구성돼 다양하고 트랜디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행사장은 ‘Forest Walk(숲속의 산책)’ 라는 컨셉에 맞게 숲 속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브제들로 꾸며져 북유럽의 자연을 느끼게 해주었다.

또한 전쟁과 기아, 질병으로 고통 받는 세계 각 지역의 주민들을 구호하기 위해 설립한 민간 의료 구호 단체인 ‘국경 없는 의사회(MSF)’의 후원 기금을 위한 제품을 함께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F(X)의 설리, 크리스탈, 권리세가 참석해 필그림의 F/W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보헤미안과 에스닉, 로맨틱 무드를 바탕으로 모던함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필그림은 1995년 첫 컬렉션을 발표한 이래, 전 세계 50개국, 5000여개의 매장을 통해 선보여 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