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대표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2011년 가을/겨울 등산 아웃도어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1 블랙야크 F/W 패션쇼를 지난 30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진행했다.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주 약 400여명 및 국내외 기자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번 패션쇼는 가을/겨울 등산 아웃도어 룩을 선도할 블랙야크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다.
블랙야크는 지난 30일 ‘시크&섹시’를 컨셉으로 F/W패션쇼를 진행했으며, 2013년까지 글로벌 T0P5 진입이 목표라고 밝혔다. |
이어 진행된 축사에서 강태선 대표는 “하반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볼륨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업계 최초로 ISO 품질 경영과 환경 경영을 동시에 추진해 국제 표준에 맞는 조직으로 탈바꿈 하는 등 2013년까지 글로벌 TOP5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야크 패션쇼의 컨셉은 ‘시크&섹시’로 산이나 도심에서도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이 중점을 이뤘다. 익스트림 바이크 쇼를 필두로 SBS슈퍼모델 24인의 화려한 캣워크를 통해 트레킹 라인, 이-얼티메이트 라인, 유-컴포턴트 라인을 선보인 블랙야크는 이번 시즌부터 키즈 라인까지 선보여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모든 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패션쇼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