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블랙야크 “2013년까지 글로벌 TOP5 진입할 것”

F/W 패션쇼 성황리 개최, 캐주얼&키즈라인 공개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31 11:20: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국내 대표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2011년 가을/겨울 등산 아웃도어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1 블랙야크 F/W 패션쇼를 지난 30일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진행했다.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주 약 400여명 및 국내외 기자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번 패션쇼는 가을/겨울 등산 아웃도어 룩을 선도할 블랙야크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다.

   
블랙야크는 지난 30일 ‘시크&섹시’를 컨셉으로 F/W패션쇼를 진행했으며, 2013년까지 글로벌 T0P5 진입이 목표라고 밝혔다.
특히, 사전 행사로 블랙야크의 전속모델인 조인성이 포토타임 및 축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조인성은 전속 모델답게 블랙야크의 F/W 신상품인 U제런셔츠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으로 올 가을, 히트상품을 예감케 했다.

이어 진행된 축사에서 강태선 대표는 “하반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볼륨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업계 최초로 ISO 품질 경영과 환경 경영을 동시에 추진해 국제 표준에 맞는 조직으로 탈바꿈 하는 등 2013년까지 글로벌 TOP5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야크 패션쇼의 컨셉은 ‘시크&섹시’로 산이나 도심에서도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이 중점을 이뤘다. 익스트림 바이크 쇼를 필두로 SBS슈퍼모델 24인의 화려한 캣워크를 통해 트레킹 라인, 이-얼티메이트 라인, 유-컴포턴트 라인을 선보인 블랙야크는 이번 시즌부터 키즈 라인까지 선보여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모든 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패션쇼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