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버그하우스, 블로그 방문자 5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 추첨, 구스다운 재킷 등 50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31 10:30: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의 공식 브랜드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Berghausway)’가 방문자 수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버그하우스 블로그 운영자가 선정한 다섯 개의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의 번호와 이유를 간단히 작성해 덧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버그하우스 퍼텍스 구스다운 재킷, 프리플로우(Freeflow) 등산배낭, 로고 사이드백 등 50만원 상당의 버그하우스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6일 버그하우스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10년 5월에 개설된 버그하우스 공식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는 등산, 트레킹, 캠핑,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아웃도어 라이프에 관련된 고객들의 경험을 스토리텔링으로 전해 방문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유투브, 플리커 등 다양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툴을 결합해 버그하우스 브랜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실현한 블로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지난 1년간 ‘버그하우스웨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인 공감대를 다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산시킴으로써 생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버그하우스 블로그 방문자 50만 돌파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버그하우스 공식 블로그 ‘버그하우스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