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스티엠-코어컨설팅과 MOU 협약체결

컨설팅 진단기반 문제점 파악·개선 접목시킨 교육개발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8.30 14:46: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컨택센터산업 전문 교육기관인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이 코어컨설팅(대표 박종태)과 MOU를 체결했다.

지난달 MOU를 체결한 예스티엠은 기업교육을 진행해 오면서 실무적인 교육을 기초로 현장감 있는 내용에 중점을 두고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15년간 컨택센터 전문운영자로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컨택센터 운영자포럼(CMF) 시삽으로 활동해오면서 현장에서의 감각적인 경험이 풍부하다.

   
예스티엠과 코어컨설팅은 현장감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컨택센터 관련 포괄적 사업 분야에 대해 상호 협력관계를 수립하기로 했다. 특히 기업교육의 현장성을 최대한 접목시킬 뿐만 아니라 컨설팅 진단을 기반으로 현 상황의 문제점과 원인을 파악, 개선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안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대기업의 서비스품질 향상 관련 운영지원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컨택센터에 전문 인력이 부족한 점을 감안해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전파하여 효과적인 운영을 지원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업교육 전문가인 예스티엠 송미애 대표는 “컨택센터의 다양한 교육방법론을 직무교육과 접목시켜 즐거우면서 업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현장 Skill 프로그램을 기업별, 업종별, 직무별로 개발하여 즐거운 업무, 비전 있는 직업으로의 인식을 교육을 통해 확대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