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이크레비져(http://www.ecrebiz.com/)는 노트북을 기본으로 신용카드 조회기, 영수증 프린터, 백업장치 등을 기본시스템으로 구축한 노트북POS시스템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현주노트북 기본사양과 단골손님소프트웨어, 고객확보를 위한 CID단말기 2회선, 매출을 관리하는 USB백업장치, 돈통, 신용카드조회기 등을 포함해 99만원(VAT별도)로 보급하고 있다.
이크레비져 조영인 대표은 “외식업등 고객왕래가 많은 곳에선 전자식 금고위에 간편히 올려놓아 인테리어측면에서 높은 효과가 있다”며, “특히 집이나 업소에서 노트북의 장점을 살려 휴대가 가능해 업무가 매우 편리해졌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크레비져의 ‘단골손님’은 매출이 발생되는 모든 업종에서 사용가능한 범용 POS시스템으로 고객이 전화를 거는 순간 고객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CID를 장착해 고객성향분석, 매출분석, 장부정리는 물론, 고객에 대한 생산성을 높이는 가장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이외에도 문자메시지발송, 신용카드영수증 발급에 따른 비용절감의 효과와 시스템관리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이루어져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크레비져는 제품출시를 기념해 가맹본부 직영점에 단골손님 소프트웨어와 CID발신장치, USB백업장치(노트북제외)를 무상으로 보급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주)이크레비져는 이외에도 뷰티샵 전용(콜신져뷰티), 상담관리(콜신져상담관리), 가맹본사에서 가맹점 관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콜신져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