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은행, 한가위 대고객 서비스 실시

대여금고 무료 임대 및 휴게소 은행 운영

노현승 기자 기자  2011.08.30 09:12: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은행은 추석을 맞이해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와 '휴게소 은행'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는 9월2일부터 9월19일까지 실시되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대여금고가 설치돼있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해 650여개 점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임대기간은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8일간이며 우리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신분증을 지참해 은행을 방문하면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금고는 은행 안에 안전장치를 구비한 금고실내 개인별 금고 함에 귀중품이 보관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게 보관시킬 수 있다.

또한 9월9일부터 추석 전날인 11일까지 3일간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에서 운영하는 '휴게소 은행'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8시30분까지 운영되며,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한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일반지점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부모님 용돈을 새 돈으로 드리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추석연휴 귀성객에게 신권 교환 서비스를 실시하며, 9월5일부터 5일간 일반권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도 면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명절인 추석 연휴기간을 안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거래고객 및 미래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힘쓸 것이며, 즐거운 추석 연휴동안 모든 가정이 화목과 사랑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