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U+ ‘딩동’ LG생활건강과 공동 마케팅

‘뷰티플렉스·보떼’ 다양한 혜택 제공 이벤트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29 17:46: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U+(부회장 이상철)의 소셜 쇼핑 서비스인 ‘딩동’이 LG생활건강과 제휴,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LGU+ ‘딩동’은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페이스샵’, ‘뷰티플렉스·보떼’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더페이스샵’과 ‘뷰티플렉스·보떼’ 매장을 방문(첫 방문 1회)하는 ‘딩동’ 사용자들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더페이스샵’ 멤버십 카드를 딩동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영화예매권(2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5000원 제품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뷰티플렉스·보떼’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뷰티플렉스·보떼 멤버십 3만점, 영화예매권(2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딩동 페이스북(/Dingdong), 딩동 홈페이지(www.dingdong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딩동’은 스마트폰에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적립된 포인트로는 ‘딩동’ 애플리케이션 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과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 ‘딩동’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