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초호화 크루즈 신혼여행, 난 이렇게 알뜰하게 떠났다!

시간/경비 누수 없는 크루즈 여행팁으로 알뜰한 크루즈 신혼여행 떠난다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29 15:2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루즈 여행이 젊어지고 있다. 과거 크루즈 여행은 은퇴를 앞둔 50대의 로망으로 화려한 은퇴를 맞이한 이후 편안하고 여유롭게 장기간의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것을 꿈꾸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틀에 짜이고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여행지 대신 좀 더 특별한 신혼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크루즈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결혼 준비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각종 편의와 휴식을 제공하는 크루즈 여행이 신혼부부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것.
 
그렇다면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루즈 여행지는 어디일까? 시간 누수 없이 휴식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크루즈 허니문 인기 여행지를 확인해 보자. 사전에 꼼꼼히 여행지를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크루즈 여행에서 시간 누수를 없앨 수 있는 비결이다. 
 
첫 번째 추천지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이 곳은 모 음료CF에서 나온 이후,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됐다.

중요한 팁은 크루즈에서 산토리니에 가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다는 점이다. 먼저, 텐더티켓을 받아 텐더보트라는 작은 보트로 이동하는 방법이고 케이블카 이동하는 방법도 있다. 마지막으로 당나귀 타고 올라가는 방법이 있는데 취향대로 선택해 로맨틱한 신혼 분위기 연출을 해보는 것도 좋다.  
 
두번째 추천지는 이탈리아의 나폴리.

나폴리 하면 제일 유명한 것이 피자이다. 피자의 본고장 나폴리를 대표하는 두 종류의 피자가 있는데 토마토와 마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바질 등을 토핑으로 얹는 마리나라 피자와 마르게리타 피자가 있다. 정통 나폴리 피자를 나눠 먹으며 와인 한 잔을 곁들인다면 첫날밤을 기대 해봐도 좋지 않을까.
 
신혼부부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골라서 둘만의 여행 스케줄을 알차게 세운다면 내생애 가장 로맨틱한 상상 이상의 크루즈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다. 일생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낭만이 흐르는 크루즈에서의 둘만의 로맨틱한 신혼여행으로 평생 잊히지 않는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