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밀레(대표 한철호)는 신세대를 타깃으로 한 ‘엠리미티드(M-Limited, 사진)’ 라인 가을ㆍ겨울 신제품을 오는 1일 대거 출시한다.
특히 다운 자켓과 베스트 등에는 체크 프린트가 디자인 요소로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그러면서도 밀레가 가진 기술력이 고스란히 제품에 투입돼 보온성, 방풍력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입체 패턴의 소매는 어떠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엠리미티드 제품에는 엠리미티드 고유의 와펜이 부착되어 선보이게 된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올 초 출시된 엠리미티드 라인이 올 상반기 신세대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하반기에도 디자인과 기술력을 모두 겸비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