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와일드로즈, F/W 시즌 컨셉은 ‘메이크업 아웃도어’

2011 F/W 시즌 광고 온에어, 한채영과 다양한 스타일 제안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29 10:15: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샤트렌(대표 김원수)의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2011 F/W 아웃도어 룩’(사진)을 공개하고 9월 초부터 광고 영상을 공개 한다.

   
 
이번 광고 촬영은 ‘메이크업 아웃도어(Make Up Outdoor)’라는 컨셉트로 진행됐다. 메이크업을 하듯,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와일드로즈의 ‘2011 F/W 아웃도어 룩’을 브랜드 모델인 한채영과 함께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고 속, 한채영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정통 아웃도어 룩부터 발랄함을 강조한 캐주얼 룩까지 와일드로즈 ‘2011 F/W 아웃도어 룩’을 직접 착용, 올 하반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각양각색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본부장은 “와일드로즈의 ‘F/W 아웃도어 룩’은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채영과 함께한 와일드로즈의 ‘2011 F/W 아웃도어 룩’ 광고 영상은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