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지엠, 쉐보레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차량구매 및 전시장 방문고객 추첨…스위스 여행권 및 순금 보타이 증정

서영준 기자 기자  2011.08.28 11:51: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지엠은 지난 25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쉐보레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의 이벤트 당첨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증정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당첨고객에 경품을 증정했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27일부터 100주년 기념일인 11월3일까지 100일 동안 쉐보레(알페온 포함) 차량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스위스 여행 상품권과 순금 쉐보레 엠블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200명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다.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6일까지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에 응모한 2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돼 스위스 여행 상품권 21명, 순금 쉐보레 엠블럼 21명 등 총 42명이 경품 당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11월 3일까지 진행될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의 남은 행운의 주인공은 총 158명으로 16일 이후 현재까지 이벤트 응모자는 이번 42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제외한 총 2만5000명에 달해 갈수록 폭발적인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지엠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들과 함께 쉐보레 차량으로 세계 최대 크기의 쉐보레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 기록에 도전하는 '쉐보레 비기스트(Biggest) 보타이 챌린지' 행사를 열고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응모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9월2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자에게는 1박 2일의 무료숙박권과 각종시설이용권, 식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김장훈, 컬투, 김진표,GNA 등 연예인이 함께 하는 센터니얼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한국지엠 이경애 전무는 “올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된 쉐보레 브랜드는 GM은 물론 전세계 자동차 역사에 혁신을 이끌어 온 100년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브랜드” 라며 “쉐보레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쉐보레의 가치를 공유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