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풀무원식품이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스노우앤(Snow&)’ 홍보대사 10명을 선발하고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서울에서 ‘2011년 스노우앤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스노우앤 홍보대사에는 총 430여명의 소비자가 응모해 네티즌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종합해 최종 10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10명의 홍보대사는 1년간 스노우앤 홈페이지에서 스노우앤 모델로 활동하는 등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식품이 '스노우앤' 홍보대사 10명을 선발했다. |
한편, 풀무원 얼음사업은 올해 전체 매출액 16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7월 현재까지 이미 지난해 매출액을 초과 달성했으며 전년 동기대비 66% 이상 가파른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