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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홍보대사 10명 선발

온·오프라인 활동 통해 국민 아이스 디저트 브랜드로 만들 것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28 10: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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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풀무원식품이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스노우앤(Snow&)’ 홍보대사 10명을 선발하고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서울에서 ‘2011년 스노우앤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스노우앤 홍보대사에는 총 430여명의 소비자가 응모해 네티즌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종합해 최종 10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10명의 홍보대사는 1년간 스노우앤 홈페이지에서 스노우앤 모델로 활동하는 등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풀무원식품이 '스노우앤' 홍보대사 10명을 선발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홍보대사들과 풀무원식품 박종기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위촉장 전달식 및 미니 간담회,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됐다. 또한 스노우앤, 스노우앤 샤베트, 돌얼음 등 풀무원 아이스 디저트 제품을 시식하고 품평하는 시간도 가졌다.
 
풀무원식품 얼음사업부 신상연 제품 매니저는 “홍보대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스노우앤 브랜드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스 디저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 얼음사업은 올해 전체 매출액 16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7월 현재까지 이미 지난해 매출액을 초과 달성했으며 전년 동기대비 66% 이상 가파른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