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카드, 5가지 ‘한가위 생활*비를 내리다’ 이벤트

박지영 기자 기자  2011.08.26 13:51: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연일 오르고 있는 물가 탓에 추석을 앞두고 잠 못 이루는 주부들을 위해 NH카드가 한가위 물가잡기에 나섰다.

NH카드는 26일 △차례비 △선물비 △생활비 △주유비 △사랑비 등 5가지 고객사은 이벤트 ‘한가위 생활*비를 내리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NH카드는 ‘차례*비를 내리다’를 주제로 전국 하나로클럽 및 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 등 품목을 할인한다. 또 추석선물세트 100만원이상 구입 시 100만원당 10%의 농촌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선물*비를 내리다’는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NH쇼핑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NH카드 결제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말한다. 여기에 동화면세점 이용 시 사은권도 제공한다.

세 번째 ‘생활*비를 내리다’를 통해서는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농협판매장 등에서 NH카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실시, 삼성전자 행사모델 구입 시 현금캐시백까지 제공한다.

네 번째는 ‘주유*비를 내리다’로 귀성객 지원 등을 위해 NH-OIL 주유소 이용시 인터넷에 응모하면 주유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다섯 번째 ‘사랑*비를 내리다’에서는 NH카드 이벤트 게시판에 추석 명절에 수고한 아내에게 사랑과 감사의 편지를 남기면 추첨하여 총 85분께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카드 홈페이지 및 NH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