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시티헌터’ 이민호, ‘우유남’으로 돌아왔다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25 10:30: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TRUGEN)'에서는 2011년 F/W 시즌 이민호의 광고컷을 공개함과 동시에 신제품을 선보인다.

트루젠의 전속모델인 이민호는 F/W 광고컷에서 '모던&시크' 컨셉에 맞는 특유의 표정과 카리스마로 그만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Hunting'을 주제로 한 네이비 트렌치코트, 체크 재킷, 블루 가디건, 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트루젠 제품을 입은 이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화보에서의 모습은 냉소적인 역할을 맡았던 '시티헌터'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젊은 감성을 지닌 'S+ by Trugen' 라인의 F/W 광고컷은 '아메리카 클래식'을 컨셉으로, 이민호의 편안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강조했다.

이민호의 매력이 담긴 광고컷과 새롭게 출시될 아이템은 트루젠 전국 130개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