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찰스앤키스, 신도림 ‘디큐브시티’ 2호점 오픈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25 09:08: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편안한 착화감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싱가폴 대표 슈즈 & 악세서리 브랜드 ‘찰스앤키스 (CHARLES & KEITH)’가 26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에 드디어 제 2호 매장을 오픈 한다.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SPA형 슈즈 & 악세서리 브랜드로 트랜디한 디자인과, 아시아여성들의 체형과 발 모양을 고려한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난 4월, 명동 눈스퀘어 2F 1호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슈즈, 패셔니스타들의 ‘잇’ 슈즈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완벽을 추구하는 하이 퀄리티의 패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고객의 니즈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 가치이자 목표인 ‘찰스 앤 키스(CHARLES & KEITH)’는 이미 명동 눈스퀘어 1호점 매장에서 검증 받았듯,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여성들의 취향에 딱 맞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제공하여, 초대형 복합 쇼핑몰 ‘디큐브시티’내 2호점 오픈이 더욱 설레고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소장하고 픈 욕구를 자극시키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선보일 2011 F/W ‘찰스앤키스 (CHARLES & KEITH)’의 제품 역시 명동 ‘눈스퀘어’ 1호 매장뿐만 아니라 오는 26일(금) 오픈 하는 신도림 ‘디큐브시티’ 2층에 자리잡을 2호 매장에서도 새로운 라인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