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손 품 팔면 문화공연 공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8.25 08:44: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선선해진 바람은 가을이 오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고, 덩달아 감수성도 풍부해지는 요즘이다.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야외 활동과 함께 문화 공연을 보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온라인에서 손 품만 팔면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공짜로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구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비(Rain)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들에게 응모권이 지급되며, 주문 1회당 1회 응모가능하며, 여러 번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 (9월 24일 토요일, 9얼 25일 일요일)의 공연을 선택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되는 콘서트 티켓은 9월 24일~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있을 ‘2011 Rain Tour –The Best Sow’ 의 R석 티켓이다. 24일 과 25일 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해 각각 8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후 10년 만에 갖는 국내 6개 도시 투어 콘서트로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비를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8월 22일부터 수도권 100여 개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열리는 ‘올해의 작가 23인의 이야기 1995-2010’전과 ‘오늘의 프랑스미술: Marcel Duchamp Prize’전의 전시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해 스티브 맥커리 사진전 ‘진실의 순간 展’을 비롯해 매월 각종 영화, 뮤지컬, 전시 등과 관련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또복권 수탁사업자인 ㈜나눔로또는 낙첨된 로또복권 소지자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낙첨 복권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매월 각기 다른 문화 이벤트로 진행되며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 낙첨 복권 이벤트 응모기간은 9월 6일까지며 나눔로또 프로모션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anumlotto.co.kr)에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뮤지컬 ‘늑대의 유혹’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향후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 및 응모 방법은 나눔로또 홈페이지나 나눔로또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토피 화장품 전문 브랜드 뽀스크(http://peausque.com)sms 8월 휴가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휴가지나 집에서 뽀스크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과 재미있는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뽀스크 3종세트(총 3명)와 25,000원 상당의 ‘보잉보잉’연극티켓(총 14장)을 선물한다. 이번 바캉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스타일24 관계자는 “가을은 문화공연의 계절이라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비 콘서트 티켓을 경품으로 마련하게 되었다.” 며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