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바디샵, 2-in-1 ‘바디 버터 듀오’ 출시

두 가지 타입 바디 버터로 피부 부위별 디테일 보습케어 제공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8.24 15:21: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www.thebodyshop.co.kr)은 환절기 가을철 보습 관리를 위한 ‘바디 버터 듀오(Body Butter Duo)’와 촉촉한 립 케어를 위한 ‘내추럴 립스 롤온 모이스처(Natural Lips Roll-On Moisture)’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바디 버터 듀오’(사진)는 한 제품에 두 가지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가 들어있는 바디 버터로 피부 부위별 보습 정도에 따라 모이스처라이저를 선택해서 바를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진한 컬러의 바디 버터는 팔꿈치, 무릎, 다리 등 신체 부위 중 특별히 건조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극건성용 바디 버터이다.

특히 ‘바디 버터 듀오’는 필요시 두 가지 바디 버터를 블렌딩해 사용 가능하며, 건조한 정도가 서로 다른 바디 부위에서부터 몸 전체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맞춤형 바디 제품이다. ‘바디 버터 듀오’는 마카다미아 향, 플로럴 아사이 향, 바닐라 향, 스윗 피 향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된 양질의 코코아 버터와 바바수 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함께 출시되는 ‘내추럴 립스 롤온 모이스처’는 제품에 내장된 롤러 볼을 이용, 부드럽게 바르는 입술 전용 모이스처라이저로, 자연에서 추출된 성분들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맞춤형 ‘바디 버터 듀오’· ‘내추럴 립스 롤온 모이스처’는 오는 28일부터 더바디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4000원(200ml), 7900원(10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