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판도라TV ‘2011 오션월드 비키니모델선발대회’ 중계

중계 마친 후 오션월드 채널 VOD 핫클립 시청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24 11:27:31

기사프린트

   
판도라TV는 ‘2011 오션월드비키니모델선발대회’ 독점중계서비스를 한다.
[프라임경제] 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대한민국 미녀들이 펼치는 ‘2011 오션월드비키니모델선발대회’ 독점중계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모델전문잡지 크림이 주최하고 판도라TV와 비발디파크, 뉴시스, 아시아경제, SJ뷰티갤러리가 후원한 이 페스티벌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오션월드 람세스무대에서 진행 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참가를 신청한 모델 중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등의 엄격한 과정을 통해 선발된 류지혜, 민서희, 이예빈, 임아영 등 현직에서 활동하는 인기레이싱 모델을 비롯한 약 20여명의 미녀들의 뜨겁고 치열한 경쟁의 열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본 상 대회 뿐 만 아니라 공개되지 않은 참가 모델들의 비키니 패션쇼와 인터뷰를 비롯, 전자현악 그룹 ‘카린’의 특별 공연, 그리고 관객과 함께 하는 섹시댄스타임의 생생한 영상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판도라TV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1회 비키니모델선발대회가 자사 중계서비스기반을 통해 널리 알려져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가 원활히 진행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본 대회 중계가 끝난 이 후에도 오션월드 채널(www.pandora.tv/my.oceanworld)에서도 VOD 핫클립으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