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송화수 홍삼, 건강 담은 추석 선물 선보여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24 10:10: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삼신인삼가공영농조합법인(대표: 송화수)이 홍삼 브랜드 ‘송화수 홍삼’의 다양한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펼쳐진 ‘2011 한가위 명절 선물 상품전’을 통해 이번 한가위에 선물하기 좋은 최고급 홍삼 선물 세트를 선보인 것.
송화수 홍삼은 무농약 명품홍삼으로서, 제조홍삼의 품질향상을 위해 유효성분 유실을 최소화한 “반건식 인삼 증삼기”를 개발 특허 출원을 받고 수출 유망 중소기업으로 지정된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이다.

‘송화수 홍삼’의 송화수 대표는 현재 농림부선정 신지식인 농업인으로 선정되어 있으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4대째 홍삼 제조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송화수 대표의 고집스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송화수 홍삼”은 직접 재배한 수삼으로 가공하는 것은 물론, 생산 이력(제품의 이력 정보를 거꾸로 추적하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투명성을 유지해 신뢰도를 높였다. 이런 이유로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송화수 홍삼은 전북 지역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 홍삼 브랜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 특별한 날, 중요하고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이날 전시장에서 송화수 홍삼은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송화수 홍삼의 인기제품인 ‘홍삼수’의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송화수 홍삼의 “홍삼수”는 홍삼의 쓴맛은 완화하고 좋은 성분은 더욱 높인 홍삼 제조 식품인 탓에 이날 전시장을 찾은 남녀노소 관람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았다. 홍삼수는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홍삼의 좋은 성분이 집약되어 있는 홍삼근(홍삼의 몸통)만을 사용해 가공하여 더욱 건강에 이로우며, 홍삼의 쓴맛을 내는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는 홍미삼(홍삼의 잔뿌리)을 사용하지 않아 쓴맛을 완화시킨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