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디다스 “모든 여성들의 열정을 응원하다”

오늘부터 Mnet 통해 ‘우먼스 로컬 캠페인’ 열정 스토리 공개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8.24 09:2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가 CJ E&M과 함께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열정 그 하나로 all in (adidas is all in)’ 우먼스 로컬 캠페인을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가 전세계 동시 런칭한 ‘열정, 그 하나로 all in’ 캠페인은 오늘부터 Mnet과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올해 전세계 동시에 런칭한 ‘열정, 그 하나로 all in(adidas is all in)’ 캠페인은 아디다스의 모든 브랜드 컨셉인 아디다스 퍼포먼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그리고 PDS, NEO 등의 스타일 브랜드를 통합하여 진행하는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아디다스는 2011년 FW 시즌 케이티 페리, 캐롤린 워즈니아키, 리빙빙, 베를린 주립 발레단 등과 함께 한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을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의 아디다스 팬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이어 아디다스 코리아는 아디다스의 국내 팬들을 위해 뮤지션 윤미래, 사진 작가 안하진, DJ 미료 등을 모델로 선정, 아디다스 우먼스 로컬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은 국내에선 보기 드물게 랩과 보컬을 모두 훌륭히 소화하는 뮤지션 윤미래, 모든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피닝으로 손꼽히는 실력파 DJ 미료, 아름다움보다는 본질을 담고자 하는 사진작가 안하진, 세계 최정상급 여성 스포츠 클라이머로 커나갈 송한나래 선수, 올림픽 금메달을 꿈꾸는 여자 BMX(사이클 장애물 경주) 간판 박민이 선수가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을 쏟는 순간을 "열정, 그 하나로 all in"이라는 하나의 주제 아래 담아냈다.

다양한 분야의 개성있는 여성들이 두려움 없이 신념을 가지고,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올인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짧은 영상 안에 강렬하게 담아내고 있는 ‘열정 그 하나로 all in’ 우먼스 로컬 캠페인은 Mnet과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을 통해 공개되며, 24일부터 열정으로 올인하는 그녀들의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