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가 옵티머스 빅 3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뉴욕에서 활동 중인 재키 샤피로는 현대적인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모더니즘을 표현하는 인기 아티스트로, 의류 브랜드 The GAP(더 갭), 가방 브랜드 Lesposac(레스포색) 등 다양한 브랜드에 디자이너로 참가했다.
LGU+는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독특한 컬러와 패턴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재키 샤피로의 대표 브랜드 ‘French bull(프렌치 불)’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4종을 담은 옵티머스 빅 배터리 커버를 특별 제작했다.
오는 9월16일까지 LGU+ 매장을 방문해 옵티머스 빅을 신규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4종의 배터리 커버 디자인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한편 옵티머스 빅은 고휘도 4.3인치 NOVA(노바) 디스플레이, 고성능 1GHz CPU, 안드로이드 OS 2.2, 5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출시 3개월여만에 30만 가입자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