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글로벌리더스포럼 목포 무료 결혼식

배종호 대표 “결혼식 올리고 더욱 행복하세요”

윤시현 기자 기자  2011.08.23 14:14:36

기사프린트

 

   

글로벌리더스포럼 배종호 대표

배종호 대표가 이끄는 ‘글로벌 리더스 포럼’이 목포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들에게 무료결혼식을 제공해 더욱행복한 가정생활을 기원한다.

글로벌리더스포럼이 지구촌가정훈련원(사), 사랑의 열매와 함께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 목포지역 무결혼 동거부부 40쌍을 선정해 오는 9월 23일 무료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결혼식에 참가하는 부부에게는 예식장 무료제공은 물론이고 웨딩촬영과 신부 드레스, 신랑 턱시도, 신부 메이크업, 헤어, 부케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결혼식 장면을 촬영해 만든 고급 앨범도 무료로 제공된다.

글로벌리더스 포럼측이 주최하는 이번 무료 결혼식은 단순히 결혼식만을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부부의 원리와 가정의 원리 등 총 5차례에 걸친 부부 교육을 통해 이들 부부가 행복한 가정을 영위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종호 글로벌리더스포럼 대표는 “현재 우리나라에는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가는 무결혼 동거부부가 대략 80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다문화 가정이나 저소득층 가정, 장애인 가정 등의 부부의 한 가정이 이번 결혼식을 통해 사회적으로 당당히 인정받는 건강한 가정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배종호 대표는 “가정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며 “앞으로 추가기금이 마련되는 대로 목포 극동방송을 비롯한 기독교 단체, 언론기관 등과 함께 제 2차 무료 합동결혼식을 벌여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무료합동결혼식’ 희망자는 신청서와 함께 ‘행복한 부부교실 교육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서약서를 글로벌리더스 포럼측에 제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