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11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개최

올해로 10회재 국내 최대 고객센터 산업 대축제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8.23 14:12: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에서는 10월 11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11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매회 600여명의 고객센터 관련자들이 참여할 정도로 국내 고객센터 산업을 대표하는 대축제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Delight Customers! Innovate Operations!”이라는 주제로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 창출’과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지속적 운영혁신’을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센터 산업의식 고취를 위한 우수요원 시상식, 최첨단 기자재 전시회, 업계 및 학계 인사의 기조강연, 고객센터 운영혁신, 상담역량 혁신, 고객관리 혁신, 스마트 혁신 등 4파트의 세션강의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62-530-0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