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성SMB솔루션, 보안감시장비 시장 공략 강화

솔루션 판매 경험 및 영업력 갖춘 국내 파트너 사 모집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23 13:12:44

기사프린트

   
㈜한성SMB솔루션은 NVR 스토리지 제품과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합 패키지로 판매한다.
[프라임경제] ㈜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이하 한성SMB)은 23일 큐냅(QNAP)의 NVR(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스토리지 제품과 비보텍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합 패키지로 판매해 국내 보안 감시 장비 시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성SMB는 큐냅의 NVR 스토리지와 비보텍의 IP카메라를 결합 상품인 ‘HQV Pack’을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 공급한다. HQV Pack은 큐냅의 NVR 스토리지 1대와 비보텍의 IP 카메라 3~4대를 구매할 때 가격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QNAP NVR 스토리지 제품 명에 따라 ‘HQV Pack-4008Pro’, ‘HQV Pack-2008Pro’, ‘HQV Pack-2004Pro’, ‘HQV Pack-200L’ 등으로 판매된다.

큐냅의 NVR 제품인 ‘바이오스토(VioStor)’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1000여개 IP 카메라와 호환되는 지능형 영상 감지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세계 어디에나 IP 카메라가 설치돼 있는 곳이라면 최대 120개 화면 채널로 HD(고화질)·메가픽셀 영상·음향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카메라 모델에 따른 M-JPEG, MPEG-4, H.264 등의 다양한 동영상 파일 형식으로 고화질 녹화가 가능한 바이오스토는 다양한 이벤트 설정과 녹화 기능을 제공하며, 동작 감지, 외부 개체, 개체 놓침, 초점 이탈, 카메라 차단 등 지능형 영상 분석(IVA)을 지원한다. RAID 용량 확장과 6 단계 간단한 설치, 실시간 SMS와 이메일 경고와 웹 기반의 인터페이스로 뛰어난 사용 편의성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스마트폰용 ‘V모바일(VMobile)’ 애플리케이션은 3G·4G 셀 네트워크 또는 Wi-Fi를 이용해 사용자가 쉽게 QNAP 바이오스토에 접속해 원격으로 감시 카메라를 모니터하고 녹화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

비보텍의 네트워크 카메라 ONVIF가 지정한 표준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비보텍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큐냅의 바이오스토와 함께 사용하면 2메가픽셀의 1920x1080 Full HD 고화질 해상도로 녹화된 영상을 네트워크로 연결해 저장할 수 있어 일반 가정, 유치원, 놀이방, 노인 요양원, 학원, 소매점 등을 위한 소형 보안 감시 장비에서부터, 도시방범, 불법 주정차 단속,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연구소, 학교, 은행, 공장 등 기업용 고화질 감시 장비까지 모든 고객을 위한 뛰어난 보안 감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특히 비보텍의 네트워크 카메라와 큐냅의 NVR 시스템이 모두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폰 등의 스마트폰에서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돼 언제든지 쉽게 접속해 카메라 영상을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성SMB는 통합 제품의 국내 판매망 확대를 위한 신규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 파트너 사는 의료, 방송, 제조, 금융, 보안, 물류, 공공, 방송, 의료, 교육, 네트워크·유통에 전문 백업 솔루션 판매 경험을 갖추고 있거나, 관련된 솔루션 판매 경험이 있어 공고한 영업망이 있는 국내업체 등이다. 협력 업체로 선정되면 한성SMB로부터 제품 영업 및 기술에 대한 각종 교육 외 다양한 영업 지원을 받게 된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한성SMB는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형 제품을 제공해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매출 증대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 사 공개 모집을 통해 산업별로 영업력을 갖춘 파트너 사와 함께 보안감시 장비의 신규 및 교체의 수요가 있는 잠재 고객사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02-2093–100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