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1998년 설립되어 컨택센터를 중심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기록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금융권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유통, 의료 등 아웃소싱 분야를 확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컨설팅 및 전직지원, 민간고용서비스 등 종합 HR 비즈니스 서비스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 이수연 대표 |
제이앤비컨설팅은 이러한 차별화 전략을 통해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2008 근로자파견 우수 기업’ 인증을 비롯, 한국컨택센터협회 고객센터 품질인증(CQ), 한국아웃소싱서비스대상 고객관리부문 최우수상 등의 실적으로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제이앤비컨설팅은 고객의 눈높이를 중요시하는 기업이다. 고객은 기업과 근무자 모두를 말하며 어느 한쪽만의 만족이 아닌 서로 상호간의 만족을 목표로 운영한다.
기업에는 좋은 인원과 합리적인 운영을 통해 만족감을 주며 근무자에겐 업무성취도 향상과 지속적인 교육 및 내외 교육제도를 활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내부 복리후생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근무자의 직업만족감을 향상시켜 조기 이직 감소 및 업무효율성을 증가시켜 서로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단순한 인재 아웃소싱에 그치지 않고 인재를 찾고 있는 기업과 일자리를 찾고 있는 인재가 갖추어야할 기본 자질 교육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여 인재의 사회 진출을 돕고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아웃소싱 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단순한 양적 성장이 아닌 내적 성장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여성CEO로써 여성의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장점으로 항상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한발 앞서나아가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더욱 성장하는 제이앤비컨설팅을 위해 근무자의 성장과 더불어 회사의 우수인재 관리 시스템을 위하여 교육 및 취업 컨설팅 쪽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로써 제이앤비컨설팅은 더욱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