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야쿠르트 ‘맞춤 비타민’ 3종 출시

성인용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8.23 10:4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야쿠르트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중년 남성과 여성, 60대 이상 실버계층으로 고객을 세분화해 고객특성별 필요영양소와 기능성을 고려해 만든 성인용 비타민 제품이다.

   
중년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중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복합제품이다. 비타민B군을 강화해 피로회복을 용이하게 했고 면역력 강화를 위해 아연을 첨가했다. 주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홍삼, 산수유, 누에고치단백분해물 등이다.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브이푸드 우먼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있다. 이 제품은 노화에 따른 호르몬 불균형과 신체변화 예방에 초점을 맞췄다.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A, C, 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더했다. 주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달맞이꽃 종자유, 석류, 크랜베리 등이다.

‘브이푸드 실버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비타민D와 칼슘성분을 강화했고 혈행 개선을 통한 두뇌건강을 목표로 비타민E 성분을 넣었다.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오메가3, 상황버섯 등이 주성분이다.

각 제품 가격은 한 달 섭취분이 5만8000원이며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문의하면 할인된 가격인 5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