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비데일체형 양변기 눈길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8.23 10:00: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욕실은 가족들의 휴식과 재충전을 책임지고 있는 공간으로 거실이나 침실 못지 않게 그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한다.

 아메리칸 스탠다드(www.americanstandard.co.kr/ 대표 이경순)에서는 욕실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다양한 기능, 완벽한 기술, 럭셔리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한 비데 일체형 양변기 유로젠(EuroZen)을 강력 추천한다.

유로젠의 배수방식은 국내유일의 토네이도 세척 방식이다. 회전하며 일어나는 강력한 물살로 오물을 완벽하게 수세할 뿐만 아니라 적은 양의 물로도 강력한 세정 효과를 가능케 하여 절수 효과 또한 뛰어나다. 게다가 대. 소변을 구분하여 물을 내려주는 자동수세 방식(4.5L/ 6L) 과 듀얼 플러싱 기능은 낭비되는 물을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물탱크가 없는 수도직결 방식은 물탱크에서 일어날수 있는 요염을 전면 차단하여 보다 건강한 욕실을 지켜준다.

유로젠은 국내 최초의 미니멀 사각디자인 비데일체형 양변기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되어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며 원피스형 하부는 청소가 용의하고 찌든 때가 끼는 것을 막아주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욕실을 선사한다.

국내 유일의 최첨단 기술력, 뛰어난 절수효과,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온 가족에게 사랑 받는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럭셔리 비데일체형 양변기 유로젠은 아메리칸 스탠다드 코리아 에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