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정현, “내가 제일 잘 나가”…금융광고 모델 석권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8.22 10:33: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가수 박정현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업종의 광고 모델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얼마 전 김범수와 발표한 듀엣곡 '사람, 사랑'도 삼성생명의 캠페인송임이 공개되면서 그녀의 모델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박정현은 삼성생명뿐만 아니라 영화배우 안성기, 프리미어리거 박지성과도 삼성금융공동브랜드 PR광고에도 함께 캐스팅되어, 삼성의 양대 금융광고 모델을 석권하는 기록을 남겼다.

금융권 모델은 단순히 인기 스타라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금융업의 특성 상 모델의 신뢰도를 중요하게 꼽기 때문.

박정현은 MBC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을 통해 치열한 경합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아티스트로서의 모든 실력과 재능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대중들 또한 그런 그녀의 모습에 감동하고 꾸준한 실력의 상승세에 박정현이라는 브랜드에 신뢰감을 가지게 된 것이 금융권 모델로서의 메리트로 작용한 것이다.

나가수에서 발표한 박정현의 모든 음원이 상위권에 랭크 되고 있듯이, 이번 김범수와의 듀엣곡 삼성생명 캠페인송 '사람, 사랑'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노랫말로 발매하자마자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얼마 전 서울마케팅리서치가 만25세~35세 미혼 여성으로 실시한 결혼 관련 온라인 조사에서는, 결혼식 축가를 부탁하고 싶은 가수 1위에 박정현, 김범수, 축가로 듣고 싶은 가수의 노래에 '사람, 사랑'이 뽑혀, 발매하자 마자 최고의 결혼식 축가로 뽑히는 등 듀엣곡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사람, 사랑'송 외에도 삼성생명 본사 앞에 '사랑'을 모티브로 한 공연 무대를 기획 중이며, 9월 29일 박정현, 김범수의 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공식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