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신證, 코스피 종가 맞추면 ‘10억 펑펑’

크레온 ‘지수의 달인’…11월 4일까지 진행

이수영 기자 기자  2011.08.22 09:54: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신증권 크레온이 총 10억원의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이날 코스피 종가를 가장 근접하게 예측한 고객에게 크레온 주식투자대회 본선진출권을 제공하는 ‘지수의 달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4일까지 11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국내 최대 주식투자대회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CREATIVE TRADER) 2011’ 개최를 기념해 마련한 것이다. 당첨자는 10억원의 투자기회를 얻어 본선에서 실력을 뽐낼 수 있으며 대회 종료된 후에는 운용수익금의 30~100%를 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참가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1시까지 당일 코스피 종가를 예측해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인 본선진출권은 25회 이상 응모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예측 종가에서 실제 종가를 뺀 오차 평균이 가장 적은 참가자 한 명에게 주어진다.

크레온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 (CREATIVE TRADER) 2011’ 대회는 미션을 통과한 최종 10명에게 10억원씩 총 100억원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운용수익금의 일정비율을 상금으로 지급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신개념 주식투자대회다.

최저 수수료율을 자랑하는 은행연계 증권거래 서비스인 크레온을 활성화하고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 SC제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 등 제휸 은행에서 크레온 계좌를 만들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CREATIVE TRADER) 2011’에 참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는 크레온 고객감동센터 전화 1544-4488를 통해 하면 된다.

김상원 크레온CIC 부장은 “이번 지수의 달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투자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