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토]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속 삼성전자는 어떤 모습일까?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21 14:10:03

기사프린트

   
삼성전자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서 여행객들이 QR코드를 찍고 있다.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오는 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국제 스포츠 3대 이벤트인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삼성전자는 대회의 주요관문인 서울역과 동대구역에 대회 마스코트인 ‘살비’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실행하고 여기에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험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 서울 도심에서도 한국 육상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고 육상선수가 되어보는 ‘체험 포토존’ 운영했고, 지난 8일에는 이번 대회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디지털 육상게임 ‘삼성 스마트 레이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대구 스타디움에 홍보관인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을 개관하고 삼성 스마트TV, 갤럭시SⅡ 등 스마트 제품을 활용해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체험공간을 운영,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