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광주은행 여수엑스포 입장권 2012매 구입

공식후원은행으로 예매 열풍 확산과 박람회 홍보에 앞장

장철호 기자 기자  2011.08.20 16:37:56

기사프린트

   
송기진 광주은행장(좌측 4번째)은 19일 2012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2012매를 구입한후 강동석 조직위원장(좌측 5번째) 등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2012여수엑스포 공식후원은행인 KJB광주은행이 여수엑스포 성공개최와 여수엑스포입장권 예매 홍보에 발벗고 나섰다.

KJB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19일 2012년에 개최되는 여수세계박람 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일반 입장권 2,012매 (5,600만원 상당)를 구입하기로 했다.

광주은행은 이날 오후 4시 여수엑스포조직위 사무국 대회의실에서 입장권 구입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송기진 광주은행장과 여수세계박람회 강동석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기진 은행장은“올해부터 내년까지 KJB 광주은행의 최대 이슈는 여수세계박람회"라면서 "입장권 구매를 비롯해 여수엑스포 공식후원은행로서 박람회 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직위 강동석 위원장도“KJB광주은행의 박람회 및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박람회에 직간접 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많은 기업과 업체들도 입장권 구입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난 2009년 10월 여수세계박람회의 첫 번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이후, 라디오 CM 광고와 함께 광주은행 140여 개 전 영업 점에 여수엑스포 프래카드를 설치하는 등 여수엑스포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함께 광주은행은 ‘여수EXPO 성공기원 특판예금 2012’,‘KJB 여니.수니 적금’ 등 엑스포 관련 금융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7월에는 서울지역 우수 중소기업 간담회에서 여수세계박람회 홍보 회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대외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를 적극 알리고 있다.

광주은행은 이번에 구입한 입장권을 은행의 주요 고객에게 제공하고 여수세계박람회 참여 열기를 조성할 수 있는 이벤트 등에 사용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