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야후 코리아, 네오위즈게임즈와 게임 서비스 제휴

게임 신규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8.19 16:09:03

기사프린트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을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인증절차만으로 야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프라임경제] 야후 코리아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와 게임 채널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에 따라 야후 온라인 사용자들은 국가고객만족도 웹보드게임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보드게임’을 비롯해 뉴맞고, 루미큐브, 장기 등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야후 게임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야후 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콘텐츠 종류를 더욱 다양화하고 고객 호응이 높은 네오위즈의 웹보드게임을 서비스함으로써 야후!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게임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9월2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스마트 TV, 냉장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 연말까지 모든 신규 가입 고객에게 고스톱 및 포커 게임머니와 최대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피망 맞고 및 피망 포커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야후! 코리아 비즈니스개발 총괄 최두홍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게 돼 야후! 게임의 브랜드 가치는 물론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고객만족도가 높은 네오위즈의 웹보드게임은 야후! 온라인 사용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야후 코리아와의 이번 채널링 서비스 제휴는 자사의 게임 콘텐츠 이용자층을 더욱 확대하고, 채널링 사업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야후! 코리아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후 코리아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야후 꾸러기 내의 마법학교 아르피아, 도전 마법왕 등 일부 게임 서비스는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