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넷마블 '엠스타' DJ 구준엽과 함께 '댄스파티'

여성 이용자 초청 'M-Style Party' 개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8.19 15:25: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 E&M(130960) 넷마블의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오는 20일 저녁 7시부터 홍대 '베라'(Club VERA)에서 'M-Style Party'(Mstar 1st Stylish Party)파티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클럽파티는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의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여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곁들인 VIP 행사로 꾸며진다.

'엠스타'는 이번 파티를 위해 지난 30일부터 한달 간 '미녀들의 즐거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해 총 100명의 여성 이용자를 엄선해 선정했다. 초청된 이용자는 최대 2명까지 동행할 수 있어 약 300여명의 여성 이용자가 파티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DJ로 활동중인 구준엽(DJ KOO)이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이날 구준엽은 단독 'DJ Time'을 통해 국내외 최신 댄스곡뿐만 아니라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도 공개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엠스타'와 구준엽의 만남이 엠스타만의 스타일리쉬한 댄스를 더욱 다이나믹하고 화려하게 표현해 파티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이번 파티에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변기수가 사회를 맡고 남녀 혼성 댄스팀 '슈퍼맨'이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베스트드레서 선정 및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현장에서 샤넬 가방과 구찌, 루이비통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파티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준비된 많은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댄스게임의 본연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끽해보기 바란다"며 "향후 엠스타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이용자와 함께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럽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엠스타'가 오는 20일 홍대에서 클럽파티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