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 리퍼블릭, 日 고객 2000명 초청 장근석 팬미팅 진행

일본 론칭 기념 행사…브랜드 소개 및 제품 알리는 현지화 전략 일환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8.19 08:51:26

기사프린트

   
네이처 리퍼블릭은 오는 20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전속 모델 장근석과 ‘일본 론칭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네이처 리퍼블릭의 일본 전속 모델인 장근석.
[프라임경제]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 www.naturerepublic.co.kr)은 전속 모델인 장근석과 함께 오는 20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일본 론칭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4월 말 일본에 진출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일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팬미팅을 열고, 고객 2000명을 초청해 전속 모델이자 최고의 한류 스타로 떠오른 장근석을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지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장근석의 미니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 일본 유명 연예인이 자사의 인기 제품과 한국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는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행사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장근석과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와 함께 화장품 세트를 선물로 전달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최고의 한류 스타인 장근석과 함께 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네이처 리퍼블릭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외 5개국에 진출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지 팬미팅 등 한류 마케팅을 진행, 해외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