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1세기북스, 타로카드 점 이벤트 진행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29 16:33: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21세기북스(대표 김중현, www.book21.co.kr)는 어른들을 위한 환상동화이자 자기계발 소설 『희망을 찾아서 7』은 연말연시를 맞아 타로카드 점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 2일 양일간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현대인에게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소중하게 여겨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판타지 동화『희망을 찾아서 7』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신년운수 타로카드 점을 봐주는 것.

 이 행사를 주관하는 박종운 21세기북스 정보개발팀장은 “카드를 뽑아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타로 카드처럼 이 책 또한 인생을 살아가면서 난관을 극복하고 지혜를 깨닫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려준다”고 설명하며 “『희망을 찾아서 7』을 통해 독자들에게 연말연시가 자기계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기획 취지를 밝혔다.

 『희망을 찾아서 7』의 타로카드 점 이벤트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12월 1일 금요일 오후 4-6시, 2일 토요일 오후 5-7시까지 2일간 2시간씩 진행된다.

전세계 28개국에서 동시 출간된『희망을 찾아서 7』은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37개 언어로 72개국에서 출간될 정도로 화재를 불러일으킨 밀리언셀러 『행운』의 알렉스 로비라 셀마가 저자로 어른을 위한 환상동화라는 새로운 형식의 자기계발 성장 소설이다.

 경영우화의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책은 소설적 재미와 현대인을 위한 교훈을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 『희망을 찾아서 7』은 주인공 ‘젊은 기사’가 『연금술사』의 주인공처럼 깨달음을 찾아 떠나는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표현해 판타지 소설적 재미를 준다. 또한 젊은 기사의 모험을 통해 치열한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 직장인에게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교훈을 알려준다.

(문의)031-955-2126